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라이프 리뷰

[내돈내산] 귀하디 귀한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by 책연필씨 2021. 12. 30.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에 방문했다가 요즘 핫하디 핫한, 귀하디 귀한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을 만나고야 말았다.
이것은 운명이므로, 무조건 쟁여야 한다는 생각에 장바구니에 담겨 온 '후라이드 오징어 튀김'
인기 아이템임을 입증하듯 1인 1개로 구매제한이 되어있었던, 귀하신 몸이다.

곰표의 시그니처인 밀가루포대를 연상시키는 포장지.
사이즈는 대략 노래방 새우깡 정도의 크기이다.

백진미오징어를 튀긴 거였군.
왜 이리도 핫한지. 한 번 먹어보자.
일단 맥주 한 캔을 먼저 준비하고 바로 포장지를 뜯었다.
포장지의 삼분의 이 정도 양이 들어있다.
일단 포장을 뜯었을 때 향이 예사롭지 않다.
이미 향부터 고소, 바삭한 느낌이 들었다.

짭잘함은 덤.

비주얼은 아주 얇은 감자튀김 같기도 하고, 마른 오징어 다리를 얇게 잘라서 튀긴 듯 보이기도 한다.

튀김의 고소한 냄새와 오징어의 그 퀴퀴한 특유의 냄새가 난다.
일단 맥주를 한모금하고. 한 개 먹어보니. 나쁘지 않다.
바삭하기도 살짝 쫄깃하기도 한 느낌이다.
하나 더 먹어보았다.
씹을수록 오징어 튀김의 느낌이 난다. 몸통보다는 다리, 생오징어보다는 마른 오징어를 튀긴 것 같았다.

먹을수록. 괜찮은데? 손이 자꾸 간다.
한 개 두 개. 맥주 한 모금에 한 개 두 개씩 먹다보니.
크기도 큰 저 한 봉을 다 먹고 말았다.
꽤 크네. 양도 많고. 입가심하기 좋다. 라는 평을 하며 조금씩 꺼내어 먹다보니 어느새 한 봉이 끝이 났다.(2명이 먹었습니다)

총평을 말하자면.
맥주 안주로 가볍게 먹기(물론 칼로리는 전혀 아닙니다..) 좋고, 맛도 괜찮고, 입가심용으로 간단히 먹기 좋다.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운 간식이자 안주였다.
과자보다 달지 않아서 덜 물리고 진미채나 오징어보다 덜 짜서 괜찮았다.
여러 사람들이 모였을 때, 간단히 안주로 내어놓아도 괜찮지 않을까.
다음번에도 재구매 의사 있음.


이상, 코스트코에서 만난 곰표 ‘후라이드 오징어튀김’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